보홀 팡라오에서 2.5박을 지냈던 팁탑 호텔입니다. 레스토랑을 겸하고 있는 그런 숙소입니다. 부킹닷컴을 통해서 예약했고요. 3박에 182,578 원에 이용했습니다. 위치는 되게 좋다할 수는 없습니다. 알로나비치에서 거리상으로는 가깝지만, 아모리타 리조트 쪽으로 길이 나지 않아서, 파란색 길 표시를 따라서, 삼각형 모양으로 좀 돌아야 하기때문에, 팡라오의 중심인 맥도날드까지는 도보 500 미터 정도로 느껴졌습니다. 그래도 뭐 그렇게 멀게 느껴지지는 않았습니다. 수영장은 대강 이렇습니다. 수심은 대략 60cm 에서…
가족들 치킨 먹고 싶다길래, 졸리비 가서 치킨 주문했더니 20분 정도 기다려야 한다더라구요. 그래서 주문해놓고, 앞에서 담배 한대 피우면서, 발리카삭 갈 삐끼를 물색중이었습니다. 그때 에릭 이라는 삐끼를 만났고, 발리카삭 예약을 우선 했더랬습니다. (발리카삭 후기는 좀 나중에..ㅋ) 저희 호핑을 프라이빗으로 가는 이유가, 한 섬에 들어가면, 아이들이 충분히 놀 시간을 주기 위해서, 가급적이면 프라이빗으로 다닙니다. 아이들 바다에 담궈놓고, 담배 한대 피우고, 와서 마음의 평화를 찾아가던중... 삐끼 에릭이 와서, 말을 걸더라…
보홀 고래상어 알버 ALBUR 맛집 로컬마사지 추천 필리핀 시키호르 가족여행(part 12) 스노클링 프리다이빙
보홀 여행 숙소 리조트 나팔링 정어리떼 투어 돌조비치 맛집 필리핀 시키호르 가족여행(part 11) 가족 스노클링 프리다이빙
필리핀 마녀의섬 시키호르 가족여행(part1 보홀에서 APEKOP 아페콥 배타고 출발)
3박4일 보홀 패키지 여행 가이드가 되다 【필리핀5】
필리핀 보홀 현지 로컬투어로 5박 6일 즐겨보기.. 가성비 괜찮을까?
1인 60만원에 가능한 세부,보홀 4박5일 효도관광 가족투어 코스! 이거 실화?